- 작성자콜센터
- 답변일2023-12-05 10:58
계명문화대학 콜센터 근로학생입니다.
먼저 고장 제보를 해주심에 있어 감사함을 먼저 표현드리겠습니다.
해당 글을 확인하고 호텔과 조교님께 연락드려서 좀더 자세한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
1)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지
2) 나타나고 있다면, 자세한 증상 사진 및 연결 케이블 부에 대한 사진,동영상 등의 자료를 요청하였습니다.
다만 해당과 조교님께서 확인차 3401호에 다녀오셨는데
해당 강의실에서는 수업이 진행중이어 '교수용 PC' 라고 명칭하신 강연대를 교수님께서 사용중이셨는데
10시 40분 기준,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해당 증상을 발견한 시점 및 상황 등에 대한 상황을 좀 들어보고 싶습니다.
아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 한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업무시간
08시 30분 ~ 17시 30분 (점심휴게시간 12시 00분 ~ 13시 00분)
053-589-7999